2018학년도 Korea TechnoComplex 장학증서 수여식, 7회 작은 음악회

 

 

 

 510() 2018학년도 Korea TechnoComplex 장학증서 수여식이 있었다.

공과대학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한 이번 수여식은 고려대학교 한국산학연종합연구재단의 주최로 개최됐다. 한국산학연종합연구재단 이사장 김호영 명예교수와 정진택 공과대학장 겸 테크노콤플렉스원장, 한국산학연종합연구재단 이사인 박정호 교수와 박심수 교수, 조훈희 공과대학 기획부학장, 이재성 연구부학장 등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대학원생 10명에게 장학증서가 수여됐다.

김호영 연구재단이사장은 산학연이 재정을 아껴 미래에 투자하는 마음으로 매 학기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금액의 많고 적음을 떠나서 공과대학의 정성이 들어간 장학금이기 때문에 우리나라 과학기술을 이끌어갈 인재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를 내달라고 말했다.

정진택 공과대 학장은 “TechnoComplex 장학증서 지급은 중요한 목적사업이며 지금까지 장학금을 지급한 만큼 중요한 성과를 내고 있어 크게 보람을 느낀다고 학생들을 축하했다.

장학금을 받은 신소재공학과 이우석 학생은 “TechnoComplex 장학금이 어떤 장학금인지를 알고난 후에 더 큰 책임감을 느끼며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도 알게 된다더 큰 자극제가 되어 학업과 연구에 더욱 매진하여 학교와 재단에 보답하고 국가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2018학년도 Korea TechnoComplex 장학증서를 받은 학생은 다음과 같다.

기계공학과 김강진 김재훈 이민우

건축학과 이동영

건축사회환경공학과 최의균

산업경영공학과 이규민

신소재공학과 이우석

전기전자공학과 서영진

화공생명공학과 김태현 김현재

 

 

 

 이후 1220분부터 하나스퀘어 앞 분수대(산학관 앞)에서 제7Korea TechnoComplex 작은 음악회가 열렸다. 메노뮤직에서 후원하고 테크노콤플렉스에서 주최한 작은 음악회는 아카펠라그룹 M-Seed의 개성있는 음악으로 진행됐다. 따뜻하고 풍부한 화음으로 Over the Rainbow, Moon River 바람이 불어오는 곳 멜로디 따라하기 Top of the Wold Rolling in the Deep 드럼체험 노란샤스입은 사나이 Mambo Italiano 못찾겠다 꾀꼬리 슈퍼스타를 부르며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환상의 하모니로 빠져들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