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 해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어려움에 대한 도전을 교수님들의 열정과 헌신으로 슬기롭게 극복하여 나갈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도 모두 건강하시고, 소망하시는 바 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공과대학장 김용찬(기계공학부 교수)







“말 그대로 다사다난했던 2020년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변화된 환경 속에서 모두가 힘든 나날이 이어지고 있지만 그러한 역경 속에서도 우리 모두가 새로운 희망을 찾을 수 있는 2021년이 되기를 바라봅니다!”

백상헌 교학부학장(전기전자공학부 교수)





“여러모로 힘들었던 한 해가 지나갑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2021년에도 많은 변화가 있을 것이고 다양한 일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겠지만, 모두 합심해서 건강하게 잘 헤쳐나갈 수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정석 기획부학장(기계공학부 교수)





“2020년 한해는 그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코로나 사태로 모두 힘들었고 송년 모임도 하기 어려웠습니다. 2021년 새해에도 어렵고 불편함이 당분간 지속되겠지만 조금씩이나마 코로나 이후의 삶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기를 고대합니다.”

이기봉 연구부학장(화공생명공학과 교수)





“코로나로 인해 어수선하고 불확실한 상황에도 수업, 연구, 행정에 매진해 주신 교수님들, 직원분들, 학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는 이 모든 어려움이 조금이라도 해소될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2021년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김성범 대외부학장(산업경영공학부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