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학교 여울

QUICK MENU
  • 로그인
  • 사이트맵
  • 고려대학교
  • English

공간예약



   공간 관리 및 예약 시스템








※ 공간 사용 신청 절차

1. 학교포탈(KUPID) → 정보생활 → 공간예약/관리 접속
2. 예약 검색(자동, 수동)
3. 예약 신청 화면에서 내역을 기입하고 예약 신청
4. 사용요청 승인
5. 예약 정보 이메일로 승인 통보


※상세정보가 기입되지 않은 공간신청은 승인불가
(상세정보: 학과, 연구실 명, 수업이름, 담당교수님 성함, 전화번호 기입 등)
문의 : 02-3290-4129 (공간관리 담당 조교)

※ 주의사항

1. 공간 사용 신청 후 미사용 시에는 3개월 간 공간예약 제한
2. 모든 공간 예약은 사용일자 기준으로 14일 이내로부터 가능
3. 일요일과 공휴일은 대관하지 않음
4. 강의실을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은 9:00 – 22:00 까지이며, 학기 중에 배정된 수업과 중복하여 사용할 수 없음
5. 학과 회의, 세미나는 먼저, 학과사무실에 문의 후, 불가피한 경우 학과사무실을 통해 연락
6. 다음에 해당하는 행사는 공간사용을 불허하며, 허가를 받은 경우일지라도 취소 및 사용 중지 할 수 있음


상행위 및 판촉행위
수업에 지장을 초래하는 행사
법령을 위반하는 행사
시설 및 설비 훼손의 우려가 있는 행사
동아리 목적의 모임
외부업체 주최의 특강
별도의 참가비나 교육비를 받는 행사
각종 종교관련 집회
우주 및 도박, 기타 소음 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