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CE 생활

공간예약

신청 회의실*
사용시간*
사용목적* 회의명, 행사명 등을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교직원*
신청자*
휴대폰*
- -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신청 승인 후 확인 메일이 발송되오니, 정확한 주소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메모*

공간예약 시 주의사항

  1. 공간 사용 신청 후 미사용, 회의실 내 시설물 파손, 분실 및 정리를 하지 않을 시에는 3개월 간 공간예약 제한/li>
  2. 모든 공간 예약은 사용일자 기준으로 30일 이내로부터 가능하며, 취소는 신청일로부터 2일 이내(48시간) 가능
  3. 회의실 사용시간은 7:00 - 21:00 까지이며, 사전 준비 및 정리 시간 포함하여 지정할 수 있음 (시간 엄수)
  4. 분실문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으니, 사용 후 소지품을 확인 필수
  5. 다음에 해당하는 행사는 공간사용을 불허하며, 허가를 받은 경우일지라도 취소 및 사용 중지 할 수 있음
  • 상행위 및 판촉행위
  • 수업에 지장을 초래하는 행사
  • 법령을 위반하는 행사
  • 시설 및 설비 훼손의 우려가 있는 행사
  • 동아리 목적의 모임
  • 외부업체 주최의 특강
  • 별도의 참가비나 교육비를 받는 행사
  • 각종 종교관련 집회
  • 음주 및 도박, 기타 소음 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