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교우회

교우회 소식

공대교우회, 관악산 추계산행 성료

Views 25

2025.10.18

50여 명의 교우들이 참석 관악산 등반, 전자공학과 교우 최다 참가
공과대학 교우회(회장 태범석, 화학공76)은 지난해 1018()에 과천 향교 코스로 관악산에 오르는 추계산행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새벽까지 비가 내려 우중 산행을 걱정했지만, 시작에 맞춰 비가 그치면서 구름이 낀 산행하기 좋은 날씨 속에서 50여 명의 교우들이 뒤풀이까지 무사히 마쳤다. 뒤풀이는 과천 향교 부근의 돌담집식당에서 가졌으며, 태범석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모든 교우가 안전하게 산행을 마치게 되어 정말 감사하다.”라고 전하고, 공과대학의 공간 부족 현황의 설명과 함께 공과대학이 연구동 건립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교우들의 적극적인 후원을 바란다.”라고 전하면서 연구동이 속히 건립되어 큰 도약을 이루기를 기원했다. 이번 산행에서는 14명 교우가 참석한 전자공학과 교우회가 최다 참가상을 수상했다. 공대교우회의 다음 산행은 2026년 봄에 예정돼 있다.
 
 

태범석 교우회장(오른쪽)과 최다참가상을 대리 수상한 장진영 이사(전자공 87)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