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교우회
교우회 소식
전자공학과 교우회, 2026 신년이사회 개최
Views 25
|2026.01.29
전자공학과 교우회가 1월 29일(목)과 2월 3일(화)에 학번별로 나누어 2회에 걸쳐 강남의 전주옛날집에서 신년이사회 모임을 가졌다. 1차 이사회 모임은 69~80학번 회장단을 중심으로 모였고, 2차 모임은 81~95학번 회장단을 중심으로 모였다. 추운 날씨에도 여러 교우가 참석하여 지난해의 결산과 올해의 예산, 그리고 올해 계획된 사업 등을 심도 있게 논의하였고, 산행 등 공대교우회와 중복된 행사는 예산 절감을 위해 대체하여 적극 참여하기로 하였다.
이사회 후에는 막걸리를 곁들여 한정식으로 식사했고, 오랜만에 만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서 투썸으로 자리를 옮겨 이야기를 계속 나누었다.

▲ (왼쪽부터) 정용하(72), 곽일식(75), 경일수 회장(80), 류백현(77), 이태희(74), 남성호(70), 최흥만(72) 교우
▲ (왼쪽부터) 경일수 회장, 서광우(83), 황용하(83), 권오일(87), 김정태(93), 권성준(90) 교우
이사회 후에는 막걸리를 곁들여 한정식으로 식사했고, 오랜만에 만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서 투썸으로 자리를 옮겨 이야기를 계속 나누었다.

▲ (왼쪽부터) 정용하(72), 곽일식(75), 경일수 회장(80), 류백현(77), 이태희(74), 남성호(70), 최흥만(72) 교우

▲ (왼쪽부터) 경일수 회장, 서광우(83), 황용하(83), 권오일(87), 김정태(93), 권성준(90) 교우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