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교우회

교우회 소식

전자공학과 교우회, 2026 신년이사회 개최

Views 25

2026.01.29

전자공학과 교우회가 129()23()에 학번별로 나누어 2회에 걸쳐 강남의 전주옛날집에서 신년이사회 모임을 가졌다. 1차 이사회 모임은 69~80학번 회장단을 중심으로 모였고, 2차 모임은 81~95학번 회장단을 중심으로 모였다. 추운 날씨에도 여러 교우가 참석하여 지난해의 결산과 올해의 예산, 그리고 올해 계획된 사업 등을 심도 있게 논의하였고, 산행 등 공대교우회와 중복된 행사는 예산 절감을 위해 대체하여 적극 참여하기로 하였다.
 
이사회 후에는 막걸리를 곁들여 한정식으로 식사했고, 오랜만에 만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서 투썸으로 자리를 옮겨 이야기를 계속 나누었다.


(왼쪽부터) 정용하(72), 곽일식(75), 경일수 회장(80), 류백현(77), 이태희(74), 남성호(70), 최흥만(72) 교우

(왼쪽부터) 경일수 회장, 서광우(83), 황용하(83), 권오일(87), 김정태(93), 권성준(90) 교우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