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교우회

교우회 소식

신소재공학부 교우회, 정기총회 개최

Views 25

2026.02.07


신소재공학부 교우회는
27() 오후 5시에 정기총회를 가졌다. 정기총회는 약 50여 명의 교우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대 창의관 127호에서 열렸으며, 특강과 식사 그리고 신임 회장단을 선출하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특강은 조태식(신소재 84) 회장이 "양자컴퓨터의 현황과 전망"이라는 주제로 진행하였고, 신임 회장단은 교우회에서 부회장으로 활동할 회장은 정상진 교우(신소재 96), 교우회 이사는 진용일 교우(신소재 96)로 선출하였다. 행사를 마친 후에는 뒤풀이 장소인 안암꼬치로 이동하여 선후배 간의 돈돈한 정을 나누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다.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