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교우회
교우회 소식
건축과 교우회, 정기총회 개최
Views 24
|2026.02.25

건축과 교우회는 2월 25일(수) 오후 6시에 약 120여 명의 교우들이 참석한 가운데 교우회관 지하1층 안암홀에서 정기총회를 가졌다. 박형석 교우회장(건축공 86)의 인사말로 시작된 정기총회는 활동 보고, 감사보고, 안건 의결 순서로 진행되었고, 차기회장으로 ㈜한구조엔지니어링의 대표인 김지상 교우(건축공 87)를 선출하면서 마무리하였다. 정기총회 후에는 만찬과 축하공연으로 오랜만에 함께한 선후배들이 담소하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