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교우회

교우회 소식

건축과 교우회, 정기총회 개최

Views 24

2026.02.25


건축과 교우회는
225() 오후 6시에 약 120여 명의 교우들이 참석한 가운데 교우회관 지하1층 안암홀에서 정기총회를 가졌다. 박형석 교우회장(건축공 86)의 인사말로 시작된 정기총회는 활동 보고, 감사보고, 안건 의결 순서로 진행되었고, 차기회장으로 한구조엔지니어링의 대표인 김지상 교우(건축공 87)를 선출하면서 마무리하였다. 정기총회 후에는 만찬과 축하공연으로 오랜만에 함께한 선후배들이 담소하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다.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