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교우회

교우회 소식

공대교우회, 춘계산행 성료

Views 27

2026.05.09

 
공과대학 교우회는 59()에 과천 향교 코스로 관악산에 오르는 춘계산행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지난해 춘계산행과는 달리 화창한 날씨 가운데 60여 명의 교우들이 참석하여 뒤풀이까지 산행을 무사히 마쳤다. 뒤풀이는 돌담집식당에서 가졌으며, 특히 이번 산행에는 신원규 학생회장(전전 24)을 비롯한 많은 신임 학생회 임원이 참석하여 의미를 더했다. 태범석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모든 교우가 안전하게 산행을 마치게 되어 정말 감사하다. 학생회 임원들이 참석하여 이 자리가 더 의미가 있다. 앞으로도 교우회 행사에 많은 참석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특별히 학생회 임원들이 16명이 참가하여 최다 참가상의 영예를 가져갔으며, 이에 학생회 발전을 위한 격려금으로 신원규 학생회장에게 50만 원을 전달했다. 공대교우회의 추계산행은 1017()에 가질 예정이다.
 

태범석 교우회장(왼쪽)이 신원규 학생회장에게 격려금을 전달했다.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이 없습니다.